본문 바로가기

Entertains/Laugh out

문과와 이과의 차이. 공감개그



1. 간미연 삼행시
간 : 간단히 말해서
미 : 미분가능하면
연 : 연속이다.

2. 라면국물에는 다량의 소듐클로라이드와 디하 이드로겐 모노옥사이드가 함유되어있다.

3. 세상에는 10종류의 사람이 있다. 2진수를 이해하는 사람과 이해 못하는사람.

4. 매트릭스 -일반인들 일반인 A : 야! 매트릭스 봤어? 일반인 B : 아~ 키아누 리브스 죽이더라!! 총알 피 하는거 대박이야! -공대생들 공대생 A : 야! 매트릭스 봤어? 공대생 B : 헉! 거기도 시험범위야?

5. sin / mass / function / 사구체 / 정의 / LiFe /염소 / 5! sin : '죄' 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 '삼각 함수' 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이과생 mass : '군중' 이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'질량' 이 떠오르셧다면 당신은 이과생 function : '기능' 이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 '함수'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이과생 사구체 : '향가'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'오줌주머니'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이과생 정의 : 'justice'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'Definition'이 떠오르셧다면 당신은 이과생 LiFe : '삶' 이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 '철화 리튬'이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이과생 염소 : '음메~'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'Cl'이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이과생 5! : '오!'가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문과생 / '오펙토 리얼'이 떠오르셨다면 당신은 이과생

6. 수학개그 1 미친 수학자가 버스에 타자마자 사람들을 향해 소리지르기 시작했다. "모두 적분해버리겠어! 다 미분해버릴거야!" 그러자 모든 사람들이 겁을 먹고 버스에서 내려 도망갔다. 그런데 그 와중에 여자 한 명이 남아 있 었다. 수학자는 그 여자에게 다가와서 물어보았 다. "당신은 겁나지 않아? 내가 당신을 적분하거나 미분해버릴텐데도?" 그러자 그 여자는 침착하게 대답했다. "아뇨. 겁나지 않아요. 난 e^x 에요."

7. 수학개그 2 상수 함수와 e^x 가 걷고 있었다. 그리고 저 쪽 에서 미분연산자가 걸어오는 것을 본 상수 함수 는 도망가기 시작했다. e^x 는 상수 함수를 쫓아 가서 왜 도망가는지 물어보았다

"미분 연산자가 오고 있잖나. 만약 그가 나를 본 다면 나를 미분해 버릴테고 그러면 난 없어지지 않겠나." 그러자 e^x 가 말하길 "아, 그렇다면 나는 괜찮겠 군. 나는 e^x 니까 말이지." 그리고 e^x 는 원래 방향대로 다시 걸어가기 시작 했다. 예상대로 곧 미분 연산자를 마주치게 되었 다. e^x: "안녕, 나는 e^x 야" 미분 연산자: "안녕. 나는 d/dy란다."

8.크리스마스와 할로윈 Q: 왜 프로그래머들은 크리스마스와 할로윈을 헷 갈릴까? A: 왜냐면 Oct 31=Dec 25기 때문이지!

9.공대 화장실벽의 낙서 오늘 눈 똥은 전구간에서 연속이었다 ᄂre : 미분은 가능했냐?? ᄂre : 당연하지.. 니는 똥을 뾰족하게 싸냐??

10. 즐 = 1.57

11.Matrix reloaded = "선형대수학 재수강"

12. 컴퓨터공학과 컴퓨터공학과 학생 두명이 큐브에 감금되었다. 둘은 어떻게 큐브에 탈출할 것인지 이리저리 고 민하고있었는데, 갑자기 그 중 한명이 손가락을 딱 퉁기며 외치는 것이다. " return 0 ! return 0! " 하지만 외쳐도 아무반응이 없자 그의 친구가 한 숨을 푹쉬며 하는말 "세미콜론 아"